- KOR
- ENG
대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만족담당관 워크샵 실시 (2.18)
- 등록일 : 2013.02.19
- 조회수 : 789
우리 공사는 2월 18일(월) 9층 연수실에서 사이버영업점 고객만족 개선 및 고객만족담당관의 고객 응대능력 배양을 위한 워크샵을 실시하였다.
-
- 이전글
-
충북지사, 2013년 중소기업시책 설명회 개최 (2.15)
- 2013.02.19
-
- 다음글
-
터키 수출입은행(Turk Eximbank) 업무연수 실시 (2.18-22)
- 2013.02.19
무역보험 용어집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홍보부 고객센터 : 1588-3884
답변을 받을 수 없는 의견함 입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질문은 [고객참여 > Q&A]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