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기업민원 보호·서비스헌장

기업민원 보호·서비스 헌장

우리 한국무역보험공사 전 임직원은 기업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공사·기업 간 소통신뢰 민원행정"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기업고객에게 약속드립니다.

  • 하나 우리는 기업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규제개선, 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하여,
    어떤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사하여 적절한 조치를 신속히 취할 것이며,
    그러한 잘못이 재발되지 않도록 무관용 정책을 실시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규제, 제도, 정책을 수립, 이행하는 전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을 향한 진심에서 무역보험을 통한 안심까지 더 높은 무역강국 한국무역보험공사가 약속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감사실 고객센터 :  1588-3884

답변을 받을 수 없는 의견함 입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질문은 [고객참여 > Q&A]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채팅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