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OR
- ENG
고객접점부서 CS역량 강화 워크숍 실시(11.8)
- 등록일 : 2024.11.13
- 조회수 : 82
고객만족팀은 11월 8일(금) 고객접점부서 직원을 대상으로 2024년 2차 CS워크숍을 실시했다.
-
- 이전글
-
전략경영본부 워크숍 실시(11.11)
- 2024.11.12
-
- 다음글
-
환위험관리팀, 2024년 11월 K-SURE 온라인 외환포럼 개최(11.12)
- 2024.11.13
무역보험 용어집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홍보부 고객센터 : 1588-3884
답변을 받을 수 없는 의견함 입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질문은 [고객참여 > Q&A]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