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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보, 고객자문단 결성으로 서비스 혁신 첫단추 뀄다
- 등록일 : 2018.07.12
- 조회수 : 206
- 현장의 목소리 듣고, 고객 편리 위한 서비스 혁신 시동
■ 한국무역보험공사(이하 ‘무보’)는 12일 광화문 본사에서 ‘K-SURE 고객자문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K-SURE 고객자문단’은 무보가 현장의 요구를 직접 듣고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한 고객패널제도이다.
■ 고객자문단은 대·중소 수출기업 뿐만 아니라 국내외 금융기관 등 각계 25명의 자문위원들로 꾸려졌다. 무보는 업계의 다양한 의견수렴을 위해 인터넷으로 공개 모집한 후 기업 유형 등을 고려해 자문위원을 선정하였다.
○ 자문단이 상품, 서비스, 영업조직 운영에 대한 불편사항을 전달하면 무보는 이를 제도 개선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 무보 관계자는 “고객의 눈으로 보면 모든 것이 다를 수 있다“며, ”고객자문단과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우리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하세요.
■ 한국무역보험공사(이하 ‘무보’)는 12일 광화문 본사에서 ‘K-SURE 고객자문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K-SURE 고객자문단’은 무보가 현장의 요구를 직접 듣고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한 고객패널제도이다.
■ 고객자문단은 대·중소 수출기업 뿐만 아니라 국내외 금융기관 등 각계 25명의 자문위원들로 꾸려졌다. 무보는 업계의 다양한 의견수렴을 위해 인터넷으로 공개 모집한 후 기업 유형 등을 고려해 자문위원을 선정하였다.
○ 자문단이 상품, 서비스, 영업조직 운영에 대한 불편사항을 전달하면 무보는 이를 제도 개선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 무보 관계자는 “고객의 눈으로 보면 모든 것이 다를 수 있다“며, ”고객자문단과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우리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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