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해명자료

무역의 볼륨을 높이다!, 무역보험공사 대학(원)생 광고 공모전 금상 수상
  • 등록일 : 2016.12.14
  • 조회수 : 200
■ 한국무역보험공사(사장 김영학, www.ksure.or.kr, 이하 ‘무역보험공사’)는 13일 서울 종로구 서린동 본사에서 「제6회 한국무역보험공사 대학(원)생 인쇄광고?슬로건&엠블럼 공모전」시상식을 개최하였다.

○ 인쇄광고 및 슬로건&엠블럼 두 개 부문으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참신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12점의 작품을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 총 85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하였다.

■ 금번 공모전 금상은 컨테이너를 이퀄라이저로 활용, 공사의 역할을 시각화하여 심사위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서경대?한남대 김재영?김소영 학생의 「무역의 볼륨을 높이다!」(인쇄광고)가 수상하였으며, 장학금 200만원이 수여되었다.

○ 또한, 컨테이너를 캐리어로 표현하여 ‘해외진출의 동반자’라는 공사의 역할을 부각시킨 국민대 김유진 학생의 「해외진출의 든든한 동반자」(인쇄광고) 작품 역시 금상을 수상하였다.

■ 금번 공모전의 심사위원장을 맡은 고한준 국민대 언론정보학부 광고학 교수는 “매년 학생들의 참여 열의가 더해지는 가운데, 치열한 경쟁을 뚫고 수상한 모든 학생들에게 축하를 전한다"며,

○ “금번 심사 과정에서는 특히 기존 광고나 과거 수상작들과 비슷한 작품보다는 새롭고 창의적인 출품작에 더욱 높은 점수를 매겼다”고 심사 소감을 전했다.

■ 무역보험공사 김영학 사장은 “매년 개최하는 광고 공모전을 통해 대학생들의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얻고 실제 공사가 추진하는 홍보활동에 반영하고 있다"며,

○ "이번 공모전 수상작들도 무역의 현장에서 공사를 홍보하는 데 활용되어, 우리기업 수출증진의 밑거름이 되는 가치 있는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이다"고 수상자들을 격려했다.

■ 한편, 무역보험공사 공모전 수상작들은 공사 광고 공모전 홈페이지(http://contest.ksure.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하세요.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홍보부 고객센터 :  1588-3884

답변을 받을 수 없는 의견함 입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질문은 [고객참여 > Q&A]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채팅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