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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절차

이용절차

  1. 보험가입 상담 (고객센터, 담당자)
  2. 수입자 및 은행 신용조사 신청 (사이버영업점)
  3. 한도신청 (사이버영업점)
  4. 신청한도 심사
  5. 보험증권 발급 (사이버영업점)
  6. 수출통지 (사이버영업점)
  7. 보험료 납부 (지정계좌)
  8. 결제통지 (사이버영업점)

보상절차

  1. 전화상담 (고객센터, 담당자)
  2. 사고발생 통지 신청서류
  3. 사고조사
  4. 보험금 청구 신청서류
  5. 보상심사
  6. 보험금 지급
  7. 채권양도 및 사후관리 신청서류

접수안내 및 주의사항

고객센터 접수
  • 접수방법 상담시간 : 평일 09:00~18:00(주말/공휴일 제외)
  • 접수방법 : 사이버영업점에서 제출서류를 첨부하여 사고통지 후 인수 및 보상담당자와 상담진행
  • 사이버영업점 이용방법은 고객센터(1588-3884)로 문의
이용 시 주의사항
  • 약관은 공사가 보상하지 않는 경우에 대해 상세히 규정하고 있으므로 약관의 내용을 숙지하여 보험에 가입하고도 보상받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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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단기보험총괄실 고객센터 :  1588-38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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