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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절차

이용절차

  1. 보험가입 상담 (고객센터, 담당자)
  2. 수출자 및 은행 신용조사 신청 (사이버영업점)
  3. 보험청약 (사이버영업점)
  4. 보험심사* * 자동인수요건에 부합하는 경우 생략
  5. 보험승낙 (사이버영업점)
  6. 약정서 체결* * 포페이팅 약정 체결
  7. 포페이팅 실행통지 (사이버영업점)
  8. 보험료 납부 (지정계좌)
  9. 상환등록 (사이버영업점)

보상절차

  1. 전화상담 (고객센터, 담당자)
  2. 보험금 청구 신청서류
  3. 사고조사
  4. 보상심사
  5. 보험금 지급
  6. 채권양도 및 사후관리

접수안내 및 주의사항

고객센터 접수
  • 평일 09:00~18:00(주말/공휴일 제외)
  • 접수방법 : 고객센터(1588-3884) 접수 후 인수 및 보상 담당자 안내에 따라 구비서류를 전산, 팩스 또는 우편 접수
이용 시 주의사항
  • 약관은 공사가 보상하지 않는 경우에 대해 상세히 규정하고 있으므로 약관의 내용을 숙지하여 보험에 가입하고도 보상받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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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단기보험총괄실 고객센터 :  1588-38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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