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자주하는질문

전체 376건, 현재페이지 : 28/30
  • 질문
    사이버영업점 / 수출신용보증(선적후)
    수출면장 한 개 Invoice 2개인 경우 통지을 알려주세요.
    수출신고필증상 수출신고번호를 중복으로 입력하셔서 Invoice 번호 2개를 각각의 대출통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 질문
    사이버영업점 / 수출신용보증(선적후)
    대출통지 등록 방법을 알려주세요.
    등록방법은 다음과 같으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1588-3884)로 문의바랍니다. ○ 사이버영업점 로그인 > 단기성보험 > 통지 > 선적후보증통지등록 메뉴에서 보험증권번호 칸 보증서 번호 입력 후 조회버튼 클릭    -> 대출통지 항목 빨간 별표항목 입력후 접수처 확인 및 저장버튼 클릭
  • 질문
    선적전보증 / 수출신용보증(선적전)
    수출신용보증(선적전) 보증서 번호 확인 방법을 알려주세요.
    수출신용보증(선적전) 보증서 번호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사이버영업점 로그인 > 수출신용보증> 이용현황> 선적전보증한도상세조회
        사이버영업점 로그인 > 수출신용보증> 이용현황> 유효보증한도조회

    2. 해당 메뉴가 보이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고객센터(1588-3884) 문의 바랍니다. 
  • 질문
    선적전보증 / 수출신용보증(선적전)
    일정기간 동안 발급된 수출신용보증(선적전) 보증서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수출신용보증(선적전) 보증서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국내기업인 경우
    사이버영업점 로그인 > 조회서비스> 보증/보험료> 보증서(증권)발급조회 > 검색조건 입력 후 [PDF 다운로드]

     ※ 증권번호는 아래 메뉴에서 검색 가능
      - 사이버영업점 로그인 > 수출신용보증> 이용현황> 유효보증한도조회
      - 사이버영업점 로그인 > 수출신용보증> 이용현황> 선적전보증한도상세조회

    2. 은행인 경우
    사이버영업점 '은행고객'으로 로그인 > 수출신용보증> 선적전> 보증서발급확인 > 검색조건 입력 후 [PDF 다운로드]
  • 질문
    사이버영업점 / 정보조회 및 변경
    마스터대표사용자 변경 방법
    마스터 대표사용자는 무역보험공사에서 승인한 회원사의 대표사용자입니다. 마스터 대표사용자를 변경하시고자 할때에는 시스템에서 마스터 대표사용자 변경신청을 한 후 마스터 대표사용자 지정신청서를 고객센터 앞으로 팩스(02-6234-1407)로 송부하여 주십시요.
  • 질문
    사이버영업점 / 정보조회 및 변경
    공인인증서 등록 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법인)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면 되며 기타문의는 고객센터(1588-3884) 문의 바랍니다. ○ 사이버영업점 로그인> My management > 공인인증서관리 메뉴에서 [공인인증서 등록] 버튼 이용해서 등록
  • 질문
    사이버영업점 / 정보조회 및 변경
    사용자의 메일주소와 연락처(팩스)가 변경되었습니다. 어디서 변경할 수 있나요?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면 되며 기타문의는 고객센터(1588-3884) 문의 바랍니다. ○ 사이버영업점 로그인> My management > 사용자정보> 정보변경 에서 직접 변경 가능
  • 질문
    사이버영업점 / 정보조회 및 변경
    회사 정보(대표자, 주소, 연락처 등)가 변경되었습니다. 사이버영업점 상에서 변경할 수 없나요?
    회원사(수출업체) 정보변경은 다음과 같으며 보다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1588-3884)로 문의 바랍니다. * 수출업체의 사업자명이 변경된 경우는 나이스신용정보에 업체명 변경이 우선 되어야 원할하게 변경을 하실수 있으십니다.    ○ 인수실적 및 수출자평가 이력이 있는 경우 : 인수부서 담당자 연결    ○ 인수실적 및 수출자평가 이력이 없는 경우       - 법인 : 사업자등록증과 개인정보동의서(법인기업),(순수개인용) 작성후 웹팩스(02-6234-1407)로 송부       - 개인 : 사업자등록증과 개인정보동의서(개인기업) 작성 후 웹팩스( 02-6234-1407)로 송부
  • 질문
    사이버영업점 / 정보조회 및 변경
    회원사, 사용자 ID / PW 찾기 방법을 알려주세요.
    사이버영업점(http://cyber.ksure.or.kr)의 아이디와 패스워드 입력란 아래에 "ID/PW찾기" 메뉴가 있습니다. 본인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입력을 통해 아이디 확인이 가능하며, 패스워드는 최초 가입 시 입력한 휴대전화 및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 질문
    사이버영업점 / 가입/탈퇴
    탈퇴 방법 좀 알려주세요.
    탈퇴방법은 아래와 같으며 보다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1588-3884)로 문의 바랍니다. 1) 회원사 탈퇴 : 사이버영업점 하단 > 회원사 탈퇴신청 > 신청서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함께 02-6234-1407 로 팩스발송 2) 사용자 탈퇴 : 일반사용자    ㄱ. 사용자 ID,PW 알고 있는 경우 : 사이버영업점 로그인> MY Management > 사용자정보> 정보변경> 왼쪽하단 사용자탈퇴버튼 클릭 하여 직접 탈퇴    ㄴ. 사용자 ID,PW 모르는 경우 : 상담사가 본인여부 확인 후 개인정보 3가지 확인하고 정보 일치하면 업무계에서 탈퇴시킴. 3) 사용자탈퇴 : 마스터대표사용자 또는 대표사용자    ㄱ. 하위 사용자가 있는 경우       A. 하위 사용자가 모두 퇴사한 경우          - 사용자 ID,PW 알고 있는 경우 : 사이버영업점 로그인 > MY Management > 권한관리 > 사용권한설정 메뉴에서 조회버튼 클릭            상세칸에 있는 문서이미지 클릭 후 페이지 이동하여 오른쪽 하단 [사용자탈퇴] 버튼 이용하여 모든 하위사용자 탈퇴 시킨 후            사이버영업점 로그인> MY Management > 사용자정보> 정보변경> 왼쪽하단 사용자탈퇴버튼 클릭 하여 직접 탈퇴       B. 하위 사용자가 재직중인 경우          - 사용자 ID,PW 모르는 경우 : 사용자 ID,PW 찾을 수 있도록 안내하고 직접 로그인해서 하위 사용자 탈퇴 후 스스로 탈퇴하도록 안내          - 해당업체측에 직접 연락이 가능한 경우에는 해당업체측에 연락해서 마스터 변경하도록 요청          - 해당업체측과 연락이 불가한 경우 : 고객센터에서 해당업체측에 연락해서 마스터변경 안내    ㄴ. 하위 사용자가 없는 경우: 일반사용자 탈퇴방법과 동일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고객가치부 고객센터 :  1588-3884

답변을 받을 수 없는 의견함 입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질문은 [고객참여 > Q&A]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채팅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