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자주하는질문

전체 64건, 현재페이지 : 7/7
  • 질문
    사이버영업점 / 정보조회 및 변경
    회원사, 사용자 ID / PW 찾기 방법을 알려주세요.
    사이버영업점(http://cyber.ksure.or.kr)의 아이디와 패스워드 입력란 아래에 "ID/PW찾기" 메뉴가 있습니다. 본인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입력을 통해 아이디 확인이 가능하며, 패스워드는 최초 가입 시 입력한 휴대전화 및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 질문
    사이버영업점 / 가입/탈퇴
    탈퇴 방법 좀 알려주세요.
    탈퇴방법은 아래와 같으며 보다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1588-3884)로 문의 바랍니다. 1) 회원사 탈퇴 : 사이버영업점 하단 > 회원사 탈퇴신청 > 신청서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함께 02-6234-1407 로 팩스발송 2) 사용자 탈퇴 : 일반사용자    ㄱ. 사용자 ID,PW 알고 있는 경우 : 사이버영업점 로그인> MY Management > 사용자정보> 정보변경> 왼쪽하단 사용자탈퇴버튼 클릭 하여 직접 탈퇴    ㄴ. 사용자 ID,PW 모르는 경우 : 상담사가 본인여부 확인 후 개인정보 3가지 확인하고 정보 일치하면 업무계에서 탈퇴시킴. 3) 사용자탈퇴 : 마스터대표사용자 또는 대표사용자    ㄱ. 하위 사용자가 있는 경우       A. 하위 사용자가 모두 퇴사한 경우          - 사용자 ID,PW 알고 있는 경우 : 사이버영업점 로그인 > MY Management > 권한관리 > 사용권한설정 메뉴에서 조회버튼 클릭            상세칸에 있는 문서이미지 클릭 후 페이지 이동하여 오른쪽 하단 [사용자탈퇴] 버튼 이용하여 모든 하위사용자 탈퇴 시킨 후            사이버영업점 로그인> MY Management > 사용자정보> 정보변경> 왼쪽하단 사용자탈퇴버튼 클릭 하여 직접 탈퇴       B. 하위 사용자가 재직중인 경우          - 사용자 ID,PW 모르는 경우 : 사용자 ID,PW 찾을 수 있도록 안내하고 직접 로그인해서 하위 사용자 탈퇴 후 스스로 탈퇴하도록 안내          - 해당업체측에 직접 연락이 가능한 경우에는 해당업체측에 연락해서 마스터 변경하도록 요청          - 해당업체측과 연락이 불가한 경우 : 고객센터에서 해당업체측에 연락해서 마스터변경 안내    ㄴ. 하위 사용자가 없는 경우: 일반사용자 탈퇴방법과 동일
  • 질문
    사이버영업점 / 가입/탈퇴
    회원사 또는 사용자 가입 시 이미 가입된 회원사/사용자로 확인됩니다. 이후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이버영업점 기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면 되며 추가 문의는 고객센터(1588-38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이버영업점 상 법인(법인등록번호), 개인(사업자등록번호) 확인 후 1) 승인된 회원사인 경우 사이버영업점 상 관련 업무 진행 2) 미승인된 회원사인 경우 미승인 사유를 고객센터(1588-1884) 안내 후 서류보완 하여 가입절차 진행
  • 질문
    사이버영업점 / 제도 이용절차
    무역보험공사를 처음 이용하려고 하는데 어떤 절차를 거쳐야 하나요?
    이용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관련한 문의는 고객센터(1588-3884)를 통해 안내받으신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1) 사이버영업점(https://cyber.ksure.or.kr) 회원사 및 마스터 회원 가입 2) 수출자 신용평가    ○ 경로 : [공사 홈페이지(www.ksure.or.kr) - 정보마당 - 신청서류 - 신용조사관련] 에서 국내기업 신용평가 필요서류                 (국내기업신용조사의뢰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개인정보이용동의서)를 준비하여 영업담당자에게 팩스 송부요망       - 귀사의 담당 세무사를 통해 공사 홈페이지(https://www.ksure.or.kr)의 재무제표 제출센터에 귀사의 최근 3개년도 재무데이터 파일을 업로드 요망       - 제공하신 정보를 통해 국내기업 신용평가가 이루어짐 3) 수출자 신용등급 책정 후 이용하고자 하는 종목의 청약 가능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고객가치부 고객센터 :  1588-3884

답변을 받을 수 없는 의견함 입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질문은 [고객참여 > Q&A]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채팅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