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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추진전략

반부패·청렴계획 추진방향 및 세부과제

윤리경영 비전
국민과 고객에게 신뢰받는 무역 · 투자 · 금융 안전망
윤리경영 슬로건
업무는 공정하게, 소통은 따뜻하게
중장기 목표
지속가능한 윤리경영 체계 수립으로 청렴도 및 부패방지시책 최우수 기관 위상 지속
‘22년 목표 - 권익위 「종합청렴도」 평가 1등급 달성
4대 추진방향 및 17개 세부과제
반부패·청렴 추진기반 고도화
반부패청렴정책 추진체계 고도화
부패위험 사전예방 기능강화
자체 적발 노력 및 무관용 원칙 확대
이해충돌발지법의 안정적 정착
대외 반부패·청렴 거버넌스 활성화
청렴문화 확산
고위직 청렴의지 천명
내부 업무청렴성 제고
갑질근절 내재화
청렴 교육·프로그램 연속성 및 실효성 강화
적극행정 활성화
국민·임직원 눈높이 투명·공정경영 실천
부패취약분야 업무투명성·공정성 제고
공정계약·상생계약으로 사회적 가치 구현
투명·공정한 對고객 업무환경 조성
K-SURE 청렴·공정 히스토리 구축
사회적 가치 실현형 채권관리 강화
中企 수출환경 공정성 제고
국제사회 반부패 노력 준수
K-SURE형 청렴 체화시스템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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